본문 바로가기

박세니 저자 공부하지 마라 최면해라 책리뷰

짧지식 2020. 1. 13.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박세니라는 분이

2013년에 쓴 책입니다

책 공부하지 마라 최면해라 리뷰 모음

책 사기 전에 유튜브에서 먼저보고 결정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목차]



[책 리뷰 모음]



평점 5/5점


성공하고싶다면


나의 스승님이시자 인생의 멘토이신 박세니 스승님을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았다.

내가 재수할 때 선생님을 처음 뵜었고 스승님의 강의를 들었다.

그때 내 인생이 새롭게 느껴졌고 살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다.


스승님은 많은 활동을 하시면서 그 누구보다도 자신의 일에서 선두분야에 계신다. 지금까지 스승님이 가르치시고 겪어오셨던 것들이 이 책에 고스란히 담아있다. 가끔 내 자신이 초라해지고 작아질 때 스승님의 말씀을 다시한번 떠올려본다. 나는 강하다 그렇기에 아무도 날 막을 수 없다. 내가 강해야 나라가 강해진다. 거절을 두려워 하지마라. 몸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다. 그 참된 진리를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발전했으면 좋겠다.






평점 5/5점


직속 제자 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길을 배우고 공부하고 찾고

또 스스로의 길을 찾아서 이루어내신 성공한 사람의 전형이십니다.



저 또한 재수생활 때 선생님 덕에 재수생활의 성공 밖에도 인생에서의 성공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을 많이 갖게 되었고 인생에 있어서 자신감을 많이 얻게 되었습니다.


물론 재수생활도 성공하고 또 선생님에게 영향을 받아서인지 심리학과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Y대 심리학과에 합격하여 현재 재학 중에 있습니다.



선생님께 배우는 메세지는 그렇게 심오하지도 어렵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그 메세지를 자신의 생각으로 자신의 행동으로 녹여내고 체화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 성공에 대한 메세지를 스스로 체화 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된다면 인생에 있어서 저 처럼 큰 자신감과 포부를 가지게 될 것 입니다.


최면하라. 이 말은 참 많은 함의를 갖고 있습니다. 리뷰를 쓰고 있는 지금도 저 말에 대해 생각해보면 .. 세상의 진리에 대해서 탐구하시던 선생님께서 최종적으로 내린 결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많은 제자들이 선생님을 받드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책을 읽어보고 최면해라 라는 말의 의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알고 더 강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합니다.






평점 5/5점


자기계발서의 홍수속에서 찾은 보물

책 제목이 다소 과격하게 보일수도 있다.  공부하지 말고 대학가는 방법을 알려주겠다고?

하지만 책 제목이 박세니 스승님의 진리를 가장 잘 함축하고 있다.


이 책은 공부하지 않고 인생을 성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책이 아니라  최면이라는 더 강력한 수단을

통해 공부에 흥미를 더해줄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해 주는 책이다.

또한 단순히 공부에서 성공하는 것만이 아닌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현재, 각종 서점에서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자기계발서 중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인생에 도움이 될 만한 책으로 강력 추천한다.





평점 5/5점

공부하지 마라 최면해라!

이 책은 이와 같은 사람들에게 반드시 추천합니다.


첫째, 자기 인생에 있어 성공을 하고 싶은데에도 무엇이 성공인지 인지하지 못하고, 어떤 방법으로 성공에 이르는지 못하는 사람.


둘째, 다른 사람과 다른 존재임을 인지는 하고는 있지만, 주위 환경에 매몰되어 주위사람과 비슷한 행동의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사람.


셋째, 자기 인생의 경영자, 주인이되고 싶어하는 사람.



인생에는 분명한 진리들이 있고, 이 책에는 우리가 미쳐 알지 못하는 혹은 알면서도 놓치는 그 주옥같은 진리들을 우리에게 확실하게 전해주고 있다.


이 책을 통해 그 진리들을 알고, 또 반복하여 읽으며 실천한다면 책을 접하게 된 당신의 인생은 분명하게 바뀌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 그 진리들을 누구보다도 먼저 그리고 빠르게 내재화한다면 당신도 분명 저자의 가르침을 받아 변화된 제자들과 같이 자신의 인생을 누구보다도 멋지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평점 5/5점


공부하지 말라니?

처음 서점에서 책을 접하고 호기심에 한번 훑어보았다.


남들이 하는 것처럼 '그냥' 공부하지 말고 '제대로' 공부하라는 역설적 표현이라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었다.


평소에 책을 많이 구입하진 않지만 최면이라는 개념으로 인생관을 정리한 부분에 매료되어 구입했고


예시가 적절히 있어서 읽기도 좋았다. 몇시간만에 다 읽은 것 같다.


평소에 최면에 관심이 있었지만, 내가 알던 최면은 빙산의 일각이었고 박세니씨가 말하는 '최면'속에는


정말 대단한 진리가 숨어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왠지 다른사람들이 모르는 중요한 비밀을 알게된 것 같아 가슴이 뛰었다.


어떤 일이든, 어떤 상황에서든 몰입하고 고도로 집중하는 자세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


인간은 집중해야 하는 것에 집중하지 않으면 엉뚱한 것에 집중되어 허무하게 살게 된다는 것.


인간의 두뇌의 특성과 무의식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살아지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씩 알게되니 그동안 내가 겪었던 혼란스러웠던 모든 상황과 문제들이 어렴풋이 이해가 되고


정리가 되는 것 같아 매우좋았다.


강의하시는 분이라 하니 실제로 강의도 꼭 한번 들어보고 싶다..






평점 5/5점


진정 성공하기위해...


책의 제목에서 풍기는 최면의 의미가 과연 무엇을 뜻하는가?

우리가 알고있는 단순 로봇형 최면이 아니라, 공부나 일에대해 나 자신을 최대한 몰입시켜 집중력을 극대화한후 최대의 성과를 이룰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 획기적인 도서라는 확신이 마음에 와 닿았다

아직 공부하는 자식을 둔 부모로써 단언컨대 우리 자녀들이 정체성 혼락속에 목표한 성과가 나오지않아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번민과 고뇌를 하고 있다는걸 알기에 이 책을 꼭 필독하기를 권하고 싶다 

이 책을 심독하고나면 분명 지금까지와 다른 성숙한 결과를 이룰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할거라 확신하며,

만약 기회가 된다면 추후 저자의 직강을 꼭 경험하여 저자의 성공마인드를 벤치마킹 하고싶다







평점 3/5점


공부도 하고 최면도 하자!!!


공부...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나서 자라고 , 죽을때까지 해야만 하는 숙명과도 같은 것이 아닐까?

특히 한국처럼 10대 후반에 인생의 방향성이 대부분 결정되는, 대입이라는 특수한 제도로 인해

공부와 성적은 학생본인 뿐만 아니라, 학부모에게도 고민이 되는 부분중의 하나이다.

저자의 독특한 이름과 인터넛에 희자되는 고객 만족도(?)에 혹하여, 구매하여 읽어보았다.

의식을 중심으로 행동하면 정신과 육체적으로 힘든 경우가 많다. 정신적으로 자각하면서 행동해야

하는 점에서 더욱 그렇다.


그러나 이미 몸에 베어린 습관처럼, 본인의 의식하지 않고 수행하는 여러 활동들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마찰과 에너지 소비가 적다. 그런데 이책이 아쉬운 점은

정작 어떻게 최면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방법제시는 매우 부족하다. 결국 해당 도서

를 구매하는 목적에는 그닥 부합하지 않았다.


그런 면에서 별 3개도 조금 과분한 것이 아닐까도 싶다. ^.^   인터넷을 통해 저자의 유투브 동영상도

청취가 가능하니. 일단 유튜브를 먼저 시청해보고 도서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듯하다.




평점 5/5점



박세니 선생님과의 첫 만남은 등용문에서 였습니다.


호기심으로 접한 저로서는 상담을 받는 시간이 지날수록


저 자신의 놀라운 변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대학교에 들어오고 난 뒤 한동안 목표가 없었던 제가 책을 보게 되면서 


선생님의 말씀들을 다시금 새기게 되었고


현재는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힘들고 지쳐있을때 이 책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